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동두천고에 쌀 500kg 기탁
AI 요약동두천시와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가 동두천고등학교에 백미 500kg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 지원과 지역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지부장 이철현)와 함께 동두천고등학교(교장 최정희)에 백미 500kg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의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탁식에는 박형덕 시장, 이철현 지부장, 최정희 교장이 참석해 10kg 백미 50포를 전달했다.
이철현 지부장은 "학생들에게 우수한 우리 쌀로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게 되어 뜻깊다"며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형덕 시장은 "농협 동두천시지부의 세심한 지원과 나눔 활동에 감사한다"며 "교육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취약계층을 위한 농산물 기부 등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의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탁식에는 박형덕 시장, 이철현 지부장, 최정희 교장이 참석해 10kg 백미 50포를 전달했다.
이철현 지부장은 "학생들에게 우수한 우리 쌀로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게 되어 뜻깊다"며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형덕 시장은 "농협 동두천시지부의 세심한 지원과 나눔 활동에 감사한다"며 "교육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취약계층을 위한 농산물 기부 등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