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음주 폐해 예방의 달' 캠페인 실시
AI 요약동두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음주 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8일 시민평화공원에서 절주 캠페인을 실시하고, 1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문제 음주 예방 교육을 제공한다.

동두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백지윤)는 오는 8일 '음주 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 음주로 인한 사고 증가에 대응하고 음주 폐해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민평화공원에서 음주 폐해 예방 O, X 퀴즈, 가상 음주 체험, 나의 음주 습관 알기 등의 절주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11일부터 24일까지 센터 홈페이지(www.cmhc.or.kr)를 통해 생애 주기별 온라인 문제 음주 예방 교육이 실시된다. 교육에 참여한 시민 중 추첨을 통해 e-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 음주로 인한 사고 증가에 대응하고 음주 폐해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민평화공원에서 음주 폐해 예방 O, X 퀴즈, 가상 음주 체험, 나의 음주 습관 알기 등의 절주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11일부터 24일까지 센터 홈페이지(www.cmhc.or.kr)를 통해 생애 주기별 온라인 문제 음주 예방 교육이 실시된다. 교육에 참여한 시민 중 추첨을 통해 e-쿠폰이 제공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