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제천시
제천시, 지방세정 연찬회 개최
AI 요약제천시가 지방세 담당공무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연찬회를 개최하고, 우수 연구과제 6건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이찬순 세정과 주무관의 '지구를 살리는 데이터소비세'가 수상했다.

제천시는 지방세 담당공무원의 역량강화와 지방세정 발전방향 연구를 위해 지난 2일 '2024년 지방세정 연찬회'를 개최했다.
연찬회에서는 신세원 발굴, 제도 개선, 납세자 편의시책, 세수 확충 등의 주제로 제출된 21건의 연구과제 중 우수과제 6건이 발표됐다.
이찬순 세정과 주무관이 발표한 '지구를 살리는 데이터소비세'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 수상자는 내년 충청북도 주관 지방세정 연찬회에 제천시 대표로 참가한다.
엄복철 세정과장은 "이번 연구발표회가 세정업무에 대한 전문성 향상과 지방세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방재정 확충과 납세자가 만족하는 세무행정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찬회에서는 신세원 발굴, 제도 개선, 납세자 편의시책, 세수 확충 등의 주제로 제출된 21건의 연구과제 중 우수과제 6건이 발표됐다.
이찬순 세정과 주무관이 발표한 '지구를 살리는 데이터소비세'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 수상자는 내년 충청북도 주관 지방세정 연찬회에 제천시 대표로 참가한다.
엄복철 세정과장은 "이번 연구발표회가 세정업무에 대한 전문성 향상과 지방세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방재정 확충과 납세자가 만족하는 세무행정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