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홍천군
홍천군 사과축제 연계 음주폐해예방 민·관·경 합동 캠페인
AI 요약홍천군보건소가 사과축제장에서 음주폐해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술의 위험성과 올바른 음주문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군은 앞으로 음주폐해 예방정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홍천군보건소는 11월 1일 홍천군 제9회 사과축제장에서 홍천경찰서, 모범운전자회, 바르게살기협의회와 합동으로 "음주폐해예방 민관·경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현수막과 표어를 활용해 행사장 내 음주 폐해 예방을 홍보했다. 목적은 술의 위험성과 음주로 인한 사회적 폐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올바른 음주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다.
원은숙 홍천군보건소장은 "음주는 만성질환의 주요 원인으로, 음주로 인한 피해는 지역사회 차원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라며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음주문화 개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군은 앞으로 음주폐해 예방정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