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경기도 4-H 경진대회서 최우수상·장려상 수상
AI 요약여주시가 경기도 4-H 경진대회에서 "도전! 농업골든벨" 부문 최우수상과 "4-H 활동 발표대회" 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30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24년도 경기도 4-H 경진대회에 참가해 2관왕을 차지했다.
여주자영농업고등학교 3학년 최관훈 학생이 "도전! 농업골든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같은 학교 3학년 천현서 학생이 "4-H 활동 발표대회"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경기도 4-H회의 연간 활동을 평가하고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관훈 학생은 "다양한 시군의 학생 4-H 회원들과 교류하며 4-H 정신을 배울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 학교 4-H는 여강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 여주자영농업고등학교, 여강중학교, 창명여자중학교 등 5개 학교 511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주자영농업고등학교 3학년 최관훈 학생이 "도전! 농업골든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같은 학교 3학년 천현서 학생이 "4-H 활동 발표대회"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경기도 4-H회의 연간 활동을 평가하고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관훈 학생은 "다양한 시군의 학생 4-H 회원들과 교류하며 4-H 정신을 배울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 학교 4-H는 여강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 여주자영농업고등학교, 여강중학교, 창명여자중학교 등 5개 학교 511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