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거제시
거제시 장평동 주민자치위원회, 중식봉사활동 실시
AI 요약거제시 장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태성)는 지난달 31일 장평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마음 재단 거제지부 경로무료급식소를 찾아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무료중식 봉사활동을 했다. 이 행사는 장평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매 5번째 주 화요일이 있는 달에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으로,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드리고자 손수 식사를 마련해 대접하고 있...

거제시 장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태성)는 지난달 31일 장평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마음 재단 거제지부 경로무료급식소를 찾아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무료중식 봉사활동을 했다.
이 행사는 장평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매 5번째 주 화요일이 있는 달에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으로,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드리고자 손수 식사를 마련해 대접하고 있다.
임태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유난히 더운 여름에 우리 어르신들이 아무 탈 없이 잘 나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