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영주시
영주시, 교통사고 위험지구 도로반사경 설치 및 보수 완료
AI 요약영주시(시장 박남서)는 교통사고 위험지구를 조사해 도로반사경 설치 및 보수작업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치 및 보수작업은 매년 증가하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시는 지난 9월부터 사업비 2000만 원을 투입해 50개소에 도로반사경을 설치하고 7개소의 수리를 마쳤다. 또한, 사고...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교통사고 위험지구를 조사해 도로반사경 설치 및 보수작업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치 및 보수작업은 매년 증가하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시는 지난 9월부터 사업비 2000만 원을 투입해 50개소에 도로반사경을 설치하고 7개소의 수리를 마쳤다.
또한, 사고 및 노후 자연재난 등으로 파손되는 도로반사경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오는 12월까지 추가 조사해 도로반사경 설치 및 정비를 진행한다.
황규원 영주시 건설과장은 “앞으로도 교통사고 위험지구를 조사해 도로안전시설물 설치 및 보수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안전한 영주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설치 및 보수작업기간 동안 힘써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경각심을 가지고 교통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시민 모두가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사고 및 노후 자연재난 등으로 파손되는 도로반사경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오는 12월까지 추가 조사해 도로반사경 설치 및 정비를 진행한다.
황규원 영주시 건설과장은 “앞으로도 교통사고 위험지구를 조사해 도로안전시설물 설치 및 보수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안전한 영주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설치 및 보수작업기간 동안 힘써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경각심을 가지고 교통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시민 모두가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