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시
군산시 흥남동,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와 간담회 가져
AI 요약군산시 흥남동주민센터(동장 황병윤)는 지난 1일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하며 뜻깊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진정권 흥남동 주민자치위원장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 20여명에게 자비로 위로의 자리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뜰히 챙겼다. 황병윤 흥남동장은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 덕분에 깨끗한 흥남동이 되었다...

군산시 흥남동주민센터(동장 황병윤)는 지난 1일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하며 뜻깊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진정권 흥남동 주민자치위원장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 20여명에게 자비로 위로의 자리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뜰히 챙겼다.
황병윤 흥남동장은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 덕분에 깨끗한 흥남동이 되었다”며 “정성스레 음식을 준비해 주신 진정권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흥남동의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들은 지난 3월부터 가로환경정비, 제초작업, 불법 광고물 수거 등 지역정화사업에 참여해 왔다.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