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남구
대한노인회 남구지회, 부산시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 준우승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조용광 지회장)는 지난 6월 24일 부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6회 부산광역시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에서 단체전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부산시 구·군 지회 선수단과 응원단 등 3,500여 명이 참가해 단체경기 4종목과 개별경기 2종목에서 경기를 펼쳤다. 부산남구지회 선수단은 단체경기와 개인경기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단체전 종합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는 부산시 구·군 지회 선수단과 응원단 등 3,500여 명이 참가해 단체경기 4종목과 개별경기 2종목에서 경기를 펼쳤다. 부산남구지회 선수단은 단체경기와 개인경기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단체전 종합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