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중구
대구지방변호사회, 중구노인상담소에 후원금 200만 원 전달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지난 23일 중구청에서 중구노인상담소(소장 김후남)가 대구지방변호사회(회장 이병희)로부터 20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규하 중구청장, 김후남 중구노인상담소장, 김영민 대구지방변호사회 ‘저스티스 봉사단’ 단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중구노인상담소의 어르신 상담,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연계, 노인 인식 개선 사업 등 다양한 사업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정서 안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대구지방변호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중구노인상담소가 어르신들을 사랑과 존경의 마음으로 살피고, 든든한 심리적 안전망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규하 중구청장, 김후남 중구노인상담소장, 김영민 대구지방변호사회 ‘저스티스 봉사단’ 단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중구노인상담소의 어르신 상담,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연계, 노인 인식 개선 사업 등 다양한 사업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정서 안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대구지방변호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중구노인상담소가 어르신들을 사랑과 존경의 마음으로 살피고, 든든한 심리적 안전망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