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원특례시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여름맞이 일제 환경정비 실시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동장 마혜란)은 지난 25일 영통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출발하여 망포역에서 어린이교통공원까지 대로변을 따라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영통2동 통장협의회 등 단체원과 동 직원 등 40여 명이 함께했으며 해당 구역의 보도와 녹지대 등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 정비와 제초 작업을 진행했다.
영통2동은 청결한 마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동안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영통2동 일대의 주기적인 정화 활동을 추진해온 바 있다. 특히 디지털엠파이어 1차 빌딩과 어린이교통공원 대로변 일대는 잡초가 방치되었던 곳으로, 이곳을 중점적으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김지란 영통2동 통장협의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 주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마혜란 영통2동장은 “깨끗한 마을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단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해 살기 좋은 영통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영통2동 통장협의회 등 단체원과 동 직원 등 40여 명이 함께했으며 해당 구역의 보도와 녹지대 등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 정비와 제초 작업을 진행했다.
영통2동은 청결한 마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동안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영통2동 일대의 주기적인 정화 활동을 추진해온 바 있다. 특히 디지털엠파이어 1차 빌딩과 어린이교통공원 대로변 일대는 잡초가 방치되었던 곳으로, 이곳을 중점적으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김지란 영통2동 통장협의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 주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마혜란 영통2동장은 “깨끗한 마을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단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해 살기 좋은 영통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