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북구
부산 북구 덕천1동, 생활 속 걷기 실천 위한 워킹데이 캠페인 전개
AI 요약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가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쾌적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걸어요, 워킹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에는 그린봉사대와 공무원 18명이 참여해 걷기 수칙 홍보와 함께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왕성희)는 지난 18일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위한 「함께 걸어요, 워킹데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덕내골 그린봉사대와 공무원 등 18명이 참여헤 철쭉동산 일대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워킹데이 3·3·3 걷기 수칙’을 집중 홍보했다. 또한 걷기 활동과 함께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도 실시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탰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걷기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건강 습관”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걷기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덕내골 그린봉사대와 공무원 등 18명이 참여헤 철쭉동산 일대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워킹데이 3·3·3 걷기 수칙’을 집중 홍보했다. 또한 걷기 활동과 함께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도 실시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탰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걷기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건강 습관”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걷기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