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북구
부산 북구 덕천1동 자율방재단, 유휴부지 일대 도시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자율방재단이 철쭉공원 인근 유휴부지와 도로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펼쳐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활동은 여름철을 맞아 쓰레기 수거 및 해충 발생 요인 제거에 집중했다.

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왕성희)는 지난 18일, 덕천1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최진근)과 함께 철쭉공원 인근 유휴부지와 도로변 일원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덕천1동 자율방재단원들은 유휴부지에 방치되어 도시미관을 해치던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주민들의 통행이 많은 철쭉공원 주변 도로변에 무단 투기된 담배꽁초, 플라스틱 컵 등 생활 쓰레기를 말끔히 정비했다. 또한 여름철 해충 발생과 악취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을 사전에 제거하여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우리 동네 환경 개선을 위해 헌신해 주신 자율방재단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단원들의 소중한 땀방울 덕분에 더욱 살기 좋고 쾌적한 덕천1동이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덕천1동 자율방재단원들은 유휴부지에 방치되어 도시미관을 해치던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주민들의 통행이 많은 철쭉공원 주변 도로변에 무단 투기된 담배꽁초, 플라스틱 컵 등 생활 쓰레기를 말끔히 정비했다. 또한 여름철 해충 발생과 악취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을 사전에 제거하여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우리 동네 환경 개선을 위해 헌신해 주신 자율방재단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단원들의 소중한 땀방울 덕분에 더욱 살기 좋고 쾌적한 덕천1동이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