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 ‘쾌적하고 안전한 우리 동네’ 환경정비 전개
AI 요약광명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가 주민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철산3동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주요 보행로와 쓰레기 투기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으며, 장마철 침수 예방을 위한 배수구 점검도 병행할 계획이다.

광명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임순자)는 지난 18일 쾌적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철산3동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회원들은 주민들의 통행이 잦은 주요 보행로와 불법 쓰레기 투기에 취약한 지역을 중심으로 오랜 기간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임순자 회장은 “주민들에게 쾌적한 보행 환경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다가오는 장마에 대비해 환경정비는 물론 배수구 점검 등 침수 예방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손영만 동장은 “자발적으로 봉사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철산3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환경정비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회원들은 주민들의 통행이 잦은 주요 보행로와 불법 쓰레기 투기에 취약한 지역을 중심으로 오랜 기간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임순자 회장은 “주민들에게 쾌적한 보행 환경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다가오는 장마에 대비해 환경정비는 물론 배수구 점검 등 침수 예방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손영만 동장은 “자발적으로 봉사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철산3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