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경상남도밀양시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부산공무원노조의 밀양 워크숍 개최로 실질적 교류 이어가

AI 요약밀양시시설관리공단과 부산공무원노동조합이 상생발전 업무협약 후속 조치로 워크숍을 개최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경제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부산공무원노조 조합원들이 밀양의 관광 자원과 자연환경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양 기관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부산공무원노조의 밀양 워크숍 개최로 실질적 교류 이어가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부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명수)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밀양시 산내면 에버미라클호텔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7월 4일 양 기관이 체결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생활인구 유입, 지역경제 제고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부산공무원노조 확대간부 80여 명이 밀양을 방문한 데 이어, 올해에도 100여 명이 다시 밀양을 찾으면서 이번 협약이 단순한 선언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교류와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김명수 부산공무원노조 위원장은 “지난 협약 이후 다시 밀양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조합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밀양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자연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밀양시시설관리공단과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경란 밀양시 기획예산담당관은 “업무협약 이후 다시 밀양을 찾아주신 부산공무원노조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방문은 양 기관의 협약이 실질적인 교류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다. 앞으로도 밀양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부산과의 교류와 협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경남밀양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