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불현동 새마을부녀회, 신규위원 위촉 및 취약계층 밑반찬 전달
AI 요약불현동 새마을부녀회가 신규 위원 2명을 위촉하고, 복지 사각지대 소외계층 가구에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전달하며 지역 복지망 강화에 기여했다.

불현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문숙자)는 지난 17일 신규 위원 2명(진광숙, 심정희)을 위촉하고,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가구에 정성을 담아 만든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른 아침부터 소불고기, 겉절이, 콩자반 등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하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통해 불현동의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문숙자 새마을부녀회장은“새로운 위원들과 함께 더욱 활기 넘치는 불현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미 불현동장은“새로 위촉되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항상 동을 위해 노력하시는 새마을부녀회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른 아침부터 소불고기, 겉절이, 콩자반 등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하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통해 불현동의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문숙자 새마을부녀회장은“새로운 위원들과 함께 더욱 활기 넘치는 불현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미 불현동장은“새로 위촉되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항상 동을 위해 노력하시는 새마을부녀회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