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 수택1동, 기간단체와 함께 아름다운 여름꽃 식재 행사 추진
AI 요약구리시 수택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 기간단체와 함께 여름꽃 3,000본을 식재하며 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 환경 조성에 나섰다.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주요 도로변과 화단에 꽃을 심으며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생활환경 개선에 힘썼다.

구리시 수택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수영)는 지난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 내 기간단체와 함께 여름꽃 식재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주요 도로변과 화단에 마리골드, 맨드라미, 천일홍 등 여름꽃 약 3,000본을 심으며 마을 곳곳에 생기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껏 꽃을 식재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며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모았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상천)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회원들과 함께 직접 꽃을 심으며 우리 마을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수택1동을 만드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영 수택1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름꽃 식재 행사에 함께해 주신 기간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이 꽃과 함께 계절의 정취를 느끼고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정비와 꽃길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택1동은 계절별 꽃 식재와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주요 도로변과 화단에 마리골드, 맨드라미, 천일홍 등 여름꽃 약 3,000본을 심으며 마을 곳곳에 생기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껏 꽃을 식재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며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모았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상천)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회원들과 함께 직접 꽃을 심으며 우리 마을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수택1동을 만드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영 수택1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름꽃 식재 행사에 함께해 주신 기간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이 꽃과 함께 계절의 정취를 느끼고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정비와 꽃길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택1동은 계절별 꽃 식재와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