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수성구
만촌1동 새마을부녀회, 에너지 절약 캠페인 및 환경정화 활동 실시
AI 요약대구 수성구 만촌1동 새마을부녀회가 화랑공원 일원에서 주민 대상 에너지 절약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방법을 홍보하고 공원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대구 수성구 만촌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선희)는 화랑공원 일원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하는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생활 속 작은 실천이 탄소중립 실현과 환경보호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알리며 전기 절약, 대기전력 차단, 냉난방 적정온도 유지 등 에너지 절약 실천 방법을 적극 홍보했다.
또한 공원 주변과 주요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실시해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박선희 회장은 “에너지 절약은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과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촌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다양한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화합에 힘쓰고 있다.
이날 회원들은 생활 속 작은 실천이 탄소중립 실현과 환경보호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알리며 전기 절약, 대기전력 차단, 냉난방 적정온도 유지 등 에너지 절약 실천 방법을 적극 홍보했다.
또한 공원 주변과 주요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실시해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박선희 회장은 “에너지 절약은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과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촌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다양한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화합에 힘쓰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