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부산 중구, '우리동네 ESG센터 자원순환 교실' 운영
AI 요약부산 중구는 지역 주민 20명을 대상으로 자원순환 및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우리동네 ESG센터 자원순환 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편백 이오난사 테라리움 만들기, 자원 재활용 교육 및 캠페인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민들의 환경 보호 관심 증진에 기여했다. 해당 교육은 상반기 3회, 하반기 3회 총 6회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 중구는 5월 22일「우리 동네 ESG 센터」에서 지역주민 20명을 대상으로 자원순환과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우리동네 ESG센터 자원순환 교실」을 열었다.
이날 교육은 편백 이오난사 테라리움 만들기, 자원 재활용 교육․캠페인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역 주민들에게는 자원 선순환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동네 ESG센터 자원순환 교실」은 지난 4월 시작하여 상반기 3회, 하반기 3회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중구는 앞으로도 자원 선순환과 재활용 촉진을 위해 교육․캠페인 등 홍보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교육은 편백 이오난사 테라리움 만들기, 자원 재활용 교육․캠페인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역 주민들에게는 자원 선순환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동네 ESG센터 자원순환 교실」은 지난 4월 시작하여 상반기 3회, 하반기 3회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중구는 앞으로도 자원 선순환과 재활용 촉진을 위해 교육․캠페인 등 홍보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