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왕시
의왕도시공사, 친환경·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나서
AI 요약의왕도시공사가 시민들의 친환경·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공익 메시지를 담은 자석 시트지를 부착한 공사 차량을 운행하며, 승용차 5부제와 에너지 절약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는 공사의 저탄소 우수기관 인증 획득을 계기로 탄소중립 경영을 시민 생활로 확장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다.

의왕도시공사(사장 노성화)가 시민 대상 친환경·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공익 메시지 전달 활동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공사 차량 2대에 친환경·탄소중립 관련 자석 시트지를 부착해 운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사는 차량 운행 과정에서 시민들이 공영주차장 승용차 5부제와 에너지 절약 실천의 필요성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관련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은 지난 3월 저탄소 우수기관 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사가 추진해 온 탄소중립·친환경 경영 실천을 시민 생활 속으로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공사는 향후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보건·청렴 등 다양한 분야로 차량 활용 공익 홍보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노성화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실생활과 밀접한 공익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공사 차량 2대에 친환경·탄소중립 관련 자석 시트지를 부착해 운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사는 차량 운행 과정에서 시민들이 공영주차장 승용차 5부제와 에너지 절약 실천의 필요성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관련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은 지난 3월 저탄소 우수기관 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사가 추진해 온 탄소중립·친환경 경영 실천을 시민 생활 속으로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공사는 향후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보건·청렴 등 다양한 분야로 차량 활용 공익 홍보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노성화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실생활과 밀접한 공익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