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상구
부산 사상구 주례2동, 우기 대비 승수로 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사상구 주례2동은 우기철 집중호우 대비 승수로 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침수 및 안전사고 예방에 나섰다. 통장협의회와 공무원 35여 명이 참여해 낙엽, 퇴적토,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하고 배수로 정비에 힘썼다.

부산 사상구 주례2동(동장 김영민)은 지난 15일, 주례동 한효아파트 뒤편 백양산 승수로 일원에서 통장협의회(회장 김미숙)와 공무원 등 3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기 대비 승수로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비는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와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승수로 주변에 쌓인 낙엽과 퇴적토, 생활 쓰레기 등을 집중 수거하고 배수로 내 물 흐름을 원활하게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김미숙 통장협의회장은 “우기를 앞두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취약지역을 꼼꼼히 살피고 있다”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가 주민들과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마을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주례2동장은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환경정비를 통해 재해로부터 안전한 마을을 만들어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점검과 정비 활동으로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와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승수로 주변에 쌓인 낙엽과 퇴적토, 생활 쓰레기 등을 집중 수거하고 배수로 내 물 흐름을 원활하게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김미숙 통장협의회장은 “우기를 앞두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취약지역을 꼼꼼히 살피고 있다”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가 주민들과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마을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주례2동장은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환경정비를 통해 재해로부터 안전한 마을을 만들어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점검과 정비 활동으로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