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중구
인천 중구 영종2동 협의체, 어린이날 맞아 다이소 기프트카드 선물 전달
AI 요약인천시 중구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6년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주거급여 수급자 가정의 7~8세 아동들에게 5만 원 상당의 다이소 기프트카드를 전달하는 특화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아동들의 행복한 어린이날을 지원하고, 스스로 원하는 물품을 구매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시 중구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경아·김지호)는 2026년도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주거급여 수급자 가정 중 7~8세 아동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협의체 특화사업’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해당 아동의 가정을 방문해 5만 원 상당의 다이소 기프트카드를 전달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요즘 아동들 사이에서 다이소가 인기가 많다는 협의체 위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아동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물품을 직접 구매해 보며 즐거운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호 민간위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들에게 좋은 선물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행복한 나날을 위한 협의체 특화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해당 아동의 가정을 방문해 5만 원 상당의 다이소 기프트카드를 전달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요즘 아동들 사이에서 다이소가 인기가 많다는 협의체 위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아동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물품을 직접 구매해 보며 즐거운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호 민간위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들에게 좋은 선물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행복한 나날을 위한 협의체 특화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