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계룡시
계룡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봄야유회 힐링 프로그램 운영
AI 요약충남 계룡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금암동 수변공원에서 등록회원을 대상으로 '봄야유회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외활동, 음악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적 교류 확대를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은 색소폰 공연, 텅드럼 연주, 레크리에이션, 황토길 산책, 꽃 감상 등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활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계룡시보건소는 앞으로도 시민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충남 계룡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금암동 수변공원에서 등록회원을 대상으로 ‘봄야유회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외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음악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사회적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색소폰 공연 감상을 시작으로 텅드럼·리듬스틱 음악활동, 레크리에이션, 황토길 산책, 계절 꽃 감상 등에 참여하며 심리적 안정과 활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계룡시보건소는 앞으로도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회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외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음악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사회적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색소폰 공연 감상을 시작으로 텅드럼·리듬스틱 음악활동, 레크리에이션, 황토길 산책, 계절 꽃 감상 등에 참여하며 심리적 안정과 활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계룡시보건소는 앞으로도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회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