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연수구
연수2동, ‘클린 연수2동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연수2동,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연수2동 통장자율회가 '클린 연수2동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협약은 청결 취약지 관리를 위한 기관 간 협력 강화 및 월 1회 정기 환경정화 활동을 골자로 한다.

연수2동(동장 김성희)은 지난 24일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강정수), 연수2동 통장자율회(회장 김만희)와 ‘클린 연수2동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협약은 기관 관 협력을 통해 청결 취약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 내용은 ▲청결 활동 지원 ▲협업 체계 구축 ▲월 1회 정기 환경정화 활동 등이다. 이날 협약 체결 후 참가자들은 상가 밀집 지역과 상습 투기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정비했다.
강정수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장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쾌적한 거리 조성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연수2동 조성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성희 연수2동장은 “환경정화에 뜻을 모아준 한국마사회와 통장자율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관 관 협력을 통해 청결 취약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 내용은 ▲청결 활동 지원 ▲협업 체계 구축 ▲월 1회 정기 환경정화 활동 등이다. 이날 협약 체결 후 참가자들은 상가 밀집 지역과 상습 투기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정비했다.
강정수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장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쾌적한 거리 조성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연수2동 조성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성희 연수2동장은 “환경정화에 뜻을 모아준 한국마사회와 통장자율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