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동구
대구 동구, 소등 캠페인 실시
AI 요약대구 동구청이 제56주년 지구의 날을 맞아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동구청사, 보건소, 행정복지센터 등과 함께 소등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이번 캠페인이 기후 위기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대구 동구청은 제56주년 지구의 날을 맞아 소등 캠페인을 실시했다.
○ 캠페인은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진행됐으며, 동구청사, 보건소, 행정복지센터 등이 함께했다.
○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짧은 소등이지만 기후 위기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캠페인은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진행됐으며, 동구청사, 보건소, 행정복지센터 등이 함께했다.
○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짧은 소등이지만 기후 위기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