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남천1동·남천2동 봄맞이 동 경계지역 합동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수영구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는 은빛환경봉사단과 함께 동 경계 지역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고 관리가 소홀했던 지역의 환경 개선에 힘썼다. 남천2동은 앞으로도 인근 동과 협력하여 관내 사각지대 없는 환경미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미란)는 지난 17일 남천1·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환경정비 분야 노인일자리(이하 “은빛환경봉사단”) 참여자들이 함께 동 경계 지역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남천1·2동 직원 및 은빛환경봉사단 등 8명은 남천1동과 남천2동의 경계 지역인 황령대로489번길을 따라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여 상대적으로 관리가 소홀한 동 경계 지역 환경미화에 힘썼다.
남천2동은 주기적으로 관내 취약한 불결지를 찾아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심지뿐만 아니라 경계 지역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점진적인 관내 환경 개선을 이루고 있다.
유미란 남천2동장은 “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평소 신경 쓰기 힘들던 경계 지역을 정비할 수 있었다.”라며, “남천2동은 주기적으로 인근 동과 협력하는 환경미화를 통해 동 간 경계 지역 같은 관내 사각지대도 놓치지 않고 미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남천1·2동 직원 및 은빛환경봉사단 등 8명은 남천1동과 남천2동의 경계 지역인 황령대로489번길을 따라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여 상대적으로 관리가 소홀한 동 경계 지역 환경미화에 힘썼다.
남천2동은 주기적으로 관내 취약한 불결지를 찾아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심지뿐만 아니라 경계 지역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점진적인 관내 환경 개선을 이루고 있다.
유미란 남천2동장은 “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평소 신경 쓰기 힘들던 경계 지역을 정비할 수 있었다.”라며, “남천2동은 주기적으로 인근 동과 협력하는 환경미화를 통해 동 간 경계 지역 같은 관내 사각지대도 놓치지 않고 미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