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상구
부산 사상구 덕포2동, 정원도시 사상!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사상구 덕포2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깨끗한 동네 환경 조성에 힘썼다. '우리동네 새단장'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20여 명이 참여하여 생활 쓰레기와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했다.

부산 사상구 덕포2동(동장 김성미)은 지난 15일 봄을 맞아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2026 새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새단장’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통장협의회회원 및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평소 무단투기 쓰레기로 인해 환경 관리가 필요한 지역을 중심으로 생활쓰레기와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깨끗한 동네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윤종철 통장협의회장은 “작은 실천이 모여 동네를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덕포2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김성미 덕포2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항상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우리동네 새단장」에 앞장서 주신 통장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좋은 덕포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우리동네 새단장’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통장협의회회원 및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평소 무단투기 쓰레기로 인해 환경 관리가 필요한 지역을 중심으로 생활쓰레기와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깨끗한 동네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윤종철 통장협의회장은 “작은 실천이 모여 동네를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덕포2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김성미 덕포2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항상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우리동네 새단장」에 앞장서 주신 통장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좋은 덕포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