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구미시
구미시,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
AI 요약구미시가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가족,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인식 개선과 사회적 공감 확산에 중점을 두었으며, 구미시장 권한대행은 차별과 편견 없는 공동체 조성을 강조했다.

구미시(시장 권한대행 정성현)는 22일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에서 장애인과 가족,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6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장명희)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과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됐으며, 장애인 인식 개선과 사회적 공감 확산에 초점을 맞췄다.
정성현 구미시장 권한대행은 “차별과 편견 없는 공동체 조성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장명희)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과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됐으며, 장애인 인식 개선과 사회적 공감 확산에 초점을 맞췄다.
정성현 구미시장 권한대행은 “차별과 편견 없는 공동체 조성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