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남양주
남양주보건소, 비대면 비만 예방 ‘맛있게 건강 챌린지’ 운영
AI 요약남양주시보건소가 5월 한 달간 시민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과 비만 예방을 위한 비대면 프로그램 '맛있게 건강 챌린지'를 운영한다. 참여자는 4주간 아침 식사 실천, 영양표시 확인, 운동, 걷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온라인 설문을 통해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남양주시는 남양주보건소가 5월 한 달간 실천형 비대면 비만 예방 프로그램 ‘맛있게 건강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양과 신체활동을 결합한 비대면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 습관 형성과 비만 예방을 목표로 한다.
또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해 시민 누구나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는 참여자가 4주간 주차별로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아침 식사 실천 △영양표시 확인 △중·고강도 운동 △걷기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교육자료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설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남양주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생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양과 신체활동을 결합한 비대면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 습관 형성과 비만 예방을 목표로 한다.
또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해 시민 누구나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는 참여자가 4주간 주차별로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아침 식사 실천 △영양표시 확인 △중·고강도 운동 △걷기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교육자료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설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남양주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생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