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밀양시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제3회 네이처에코리움 어린이날 행사 개최
AI 요약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네이처에코리움에서 5월 2일부터 5일까지 '제3회 네이처에코리움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과 샌드아트 공연, SNS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네이처에코리움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제3회 네이처에코리움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됐다. 네이처에코리움 입장권 발권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체험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된다.
5월 2일부터 4일까지 사전 이벤트 기간에는 △과녁 던지기 △과학 실험 부스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에는 5종의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모래예술(샌드아트) 공연이 총 3회 진행돼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 만족도 조사, 리뷰 이벤트 참여 시 기념품을 제공하는 홍보 행사도 함께 운영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김경민 이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네이처에코리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됐다. 네이처에코리움 입장권 발권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체험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된다.
5월 2일부터 4일까지 사전 이벤트 기간에는 △과녁 던지기 △과학 실험 부스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에는 5종의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모래예술(샌드아트) 공연이 총 3회 진행돼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 만족도 조사, 리뷰 이벤트 참여 시 기념품을 제공하는 홍보 행사도 함께 운영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김경민 이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네이처에코리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