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영주시
영주시가족센터, ‘일·생활 균형 실천 캠페인’ 진행
AI 요약영주시가족센터(센터장 황미자)는 오는 20일 까지 ‘너의, 나의, 우리의 워라밸’ 이라는 주제로 2022년 일·생활 균형을 위한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워라밸’, 즉 일과 생활의 균형(Work Life Balance : WL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사회 분위기에 맞춰 스스로 실천하고 있는 워라밸에 관련한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작은...

영주시가족센터(센터장 황미자)는 오는 20일 까지 ‘너의, 나의, 우리의 워라밸’ 이라는 주제로 2022년 일·생활 균형을 위한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워라밸’, 즉 일과 생활의 균형(Work Life Balance : WL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사회 분위기에 맞춰 스스로 실천하고 있는 워라밸에 관련한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작은 실천에서부터 일과 생활의 균형을 실현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네이버 폼 링크(https://naver.me/Fhy9HCoT)로 바로 접속하거나 시청 민원실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배부한 전단지의 QR코드로 접속해 응답하면 된다.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이달 22일 76명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황미자 센터장은 “캠페인을 통해 양성평등 인식 개선 및 일·생활 균형의 중요성을 생각해 보고 워라밸 문화 확산을 위한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며 “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가족 관계 증진과 건강한 가족 생활 지원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가족센터는 영주시로부터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가족 사랑의 날, 아빠놀이터, 부모교육 등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와 한국어교육,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발달지원 등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황미자 센터장은 “캠페인을 통해 양성평등 인식 개선 및 일·생활 균형의 중요성을 생각해 보고 워라밸 문화 확산을 위한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며 “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가족 관계 증진과 건강한 가족 생활 지원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가족센터는 영주시로부터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가족 사랑의 날, 아빠놀이터, 부모교육 등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와 한국어교육,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발달지원 등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