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시
광주시 쌍령동, ‘제2회 동민의 날 화합 한마당 축제’ 개최
AI 요약광주시 쌍령동이 지난 11일 '제2회 쌍령동민의 날 화합 한마당 축제'를 개최하여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했다. 방세환 시장 등 내빈과 수백 명의 주민이 참여한 이번 축제는 식전 공연, 개회식, 유공자 표창, 축하 공연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쌍령동은 앞으로도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광주시 쌍령동은 지난 11일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2회 쌍령동민의 날 화합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허경행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이번 축제는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주민과 내빈 등 수백여 명이 참여해 현장 전반에 걸쳐 높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다.
김형옥 동장과 홍성표 쌍령동 통장협의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령동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허경행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이번 축제는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주민과 내빈 등 수백여 명이 참여해 현장 전반에 걸쳐 높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다.
김형옥 동장과 홍성표 쌍령동 통장협의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령동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