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옹진군
연평면, 대연평 주민과 함께 식목 행사 추진
AI 요약옹진군 연평면이 식목일을 맞아 망향공원 일원에서 주민, 군 부대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산홍 1,000주를 식재하고 비료 주기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연환경 보호와 지역 녹지 환경 개선을 목표로 하며, 연평면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녹지 환경 조성을 통해 쾌적한 지역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옹진군 연평면(면장 황준철)은 지난 8일 대연평 망향공원 일원에서 식목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식목일을 맞아 나무 심기를 통해 자연환경 보호와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역 내 녹지 환경을 개선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장단, 새마을부녀회, 면 직원, 지역 주민, 군 부대 등 70여 명이 참여해 영산홍 1,000주를 식재하고 기존 식재 수목에 대한 비료 주기 작업을 병행했다. 이를 통해 망향공원 일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주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휴식 공간으로 가꾸어 나갈 계획이다.
황준철 면장은 “이번 식목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살기 좋은 연평면을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녹지 환경 조성을 통해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평면은 매년 식목일을 기념해 나무 심기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마을 단위 환경 개선 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식목일을 맞아 나무 심기를 통해 자연환경 보호와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역 내 녹지 환경을 개선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장단, 새마을부녀회, 면 직원, 지역 주민, 군 부대 등 70여 명이 참여해 영산홍 1,000주를 식재하고 기존 식재 수목에 대한 비료 주기 작업을 병행했다. 이를 통해 망향공원 일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주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휴식 공간으로 가꾸어 나갈 계획이다.
황준철 면장은 “이번 식목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살기 좋은 연평면을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녹지 환경 조성을 통해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평면은 매년 식목일을 기념해 나무 심기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마을 단위 환경 개선 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