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망미2동 봄맞이 초화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수영구 망미2동 행정복지센터와 해누리 환경봉사단이 협력하여 동 청사 앞 화단, 망미초 스쿨존 등 5개소에 팬지와 데이지 600본을 식재하고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구락마을 미관 개선 및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은희)는 지난 4월 8일 해누리 환경봉사단과 함께 봄맞이 초화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해누리 환경봉사단, 망미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6여 명이 참여하여 동 청사 앞 화단, 망미초등학교 스쿨존, 구락로141번길 입구(도시고속도로 번영로 하부), 희망부녀경로당 앞, 과정 어린이공원 앞 등 총 5개소에 팬지와 데이지 600본을 식재하고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구락마을 미관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였다.
이은희 망미2동장은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여 봄 초화식재 활동에 참여해 주신 해누리 환경봉사단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협동하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구락마을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해누리 환경봉사단, 망미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6여 명이 참여하여 동 청사 앞 화단, 망미초등학교 스쿨존, 구락로141번길 입구(도시고속도로 번영로 하부), 희망부녀경로당 앞, 과정 어린이공원 앞 등 총 5개소에 팬지와 데이지 600본을 식재하고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구락마을 미관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였다.
이은희 망미2동장은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여 봄 초화식재 활동에 참여해 주신 해누리 환경봉사단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협동하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구락마을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