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연수구
연수구,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식품위생교육 실시
AI 요약연수구가 지역 내 일반음식점 영업주를 대상으로 식품위생 수준 향상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에 따른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중독 예방, 위생 관리, 서비스 개선 등 영업주가 알아야 할 필수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연수구는 지난 6일 지역 내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를 대상으로 영업주 역량 강화 및 식품위생 수준 향상을 위한 위생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41조에 따른 법정 의무교육으로 (사)한국외식업 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연수구지부가 주관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식품위생법」 및 식품위생 정책 방향,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 및 관련 법령 등 영업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식품위생 안전 수칙과 주요 적발 사항을 중심으로 영업주들이 꼭 알고 지켜야 하는 사항을 알기 쉽게 안내해 식품의 안전성 확보와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에 힘썼다.
연수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과 영업주 역량 강화 활동을 통해 영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구민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외식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41조에 따른 법정 의무교육으로 (사)한국외식업 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연수구지부가 주관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식품위생법」 및 식품위생 정책 방향,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 및 관련 법령 등 영업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식품위생 안전 수칙과 주요 적발 사항을 중심으로 영업주들이 꼭 알고 지켜야 하는 사항을 알기 쉽게 안내해 식품의 안전성 확보와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에 힘썼다.
연수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과 영업주 역량 강화 활동을 통해 영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구민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외식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