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남천2동 봄맞이 초화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수영구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율방재단이 남천동 벚꽃거리에서 봄맞이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팬지, 데이지 등 300여 본의 봄꽃을 심고 무단 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며 관광 명소 환경을 개선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미란)는 남천2동 자율방재단과 함께 관광객 방문이 많은 남천동 벚꽃거리에서 봄맞이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을 통해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 앞 운모 화단 및 삼익 B 상가 공원에 봄팬지, 데이지 등 봄 초화 300여 본을 심었으며, 일대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유미란 남천2동장은 “봄철 관내 관광 명소인 남천동 벚꽃거리의 벚꽃과 어울리는 봄꽃을 식재하여 주민 휴식 공간을 조성하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였다.”라며 “앞으로 초화 관리와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주민들과 관광객이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활동을 통해 남천2동 행정복지센터 앞 운모 화단 및 삼익 B 상가 공원에 봄팬지, 데이지 등 봄 초화 300여 본을 심었으며, 일대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유미란 남천2동장은 “봄철 관내 관광 명소인 남천동 벚꽃거리의 벚꽃과 어울리는 봄꽃을 식재하여 주민 휴식 공간을 조성하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였다.”라며 “앞으로 초화 관리와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주민들과 관광객이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