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중구
인천 중구 영종1동 적십자회, 동네 환경정비 자발적 참여
AI 요약인천 중구 영종1동 적십자회 회원들이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하늘체육공원 및 상가 일대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빗물받이 틈새 등 청소 취약 지대를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담 달리기' 캠페인을 병행하며 건강한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1동 적십자회(회장 이준호)는 깨끗하고 쾌적한 영종1동을 만들기 위해 지난 2일 환경정비에 나섰다.
영종1동 적십자회 회원 10여 명은 하늘체육공원 및 상가 일대를 돌며 빗물받이 틈새 등 청소 취약 지대를 중심으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했다.
아울러, 가볍게 걷거나 뛰는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인 ‘쓰담 달리기’ 캠페인을 병행하며 건강한 자원순환 활동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섰다.
이준호 영종1동 적십자회 회장은 “포근한 봄바람이 부는 화창한 봄날에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한 적십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따뜻한 손길이 지역사회를 더욱 깨끗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큰 힘이 된다. 앞으로도 주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철호 영종1동장은 “항상 지역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영종1동 적십자회 회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수시 순찰을 통해 환경 취약지역 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영종1동 적십자회 회원 10여 명은 하늘체육공원 및 상가 일대를 돌며 빗물받이 틈새 등 청소 취약 지대를 중심으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했다.
아울러, 가볍게 걷거나 뛰는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인 ‘쓰담 달리기’ 캠페인을 병행하며 건강한 자원순환 활동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섰다.
이준호 영종1동 적십자회 회장은 “포근한 봄바람이 부는 화창한 봄날에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한 적십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따뜻한 손길이 지역사회를 더욱 깨끗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큰 힘이 된다. 앞으로도 주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철호 영종1동장은 “항상 지역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영종1동 적십자회 회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수시 순찰을 통해 환경 취약지역 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