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중구
동인천동 통장자율회 ‘깨끗하고 아름다운 동네 가꾸기 운동’ 전개
AI 요약인천광역시 중구 동인천동 통장자율회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동네 가꾸기 운동'의 일환으로 환경 취약지역 정비 활동을 펼쳤다. 통장자율회 회원들은 생활 쓰레기와 무단 투기 폐기물을 수거하며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힘썼다.

인천광역시 중구 동인천동 통장자율회(회장 김환식)는 지난 2일 ‘깨끗하고 아름다운 동네 가꾸기 운동’의 일환으로 관내 환경 취약지역 일대에서 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통장자율회 회원들은 관내 청소 취약지와 무단투기 상습 지역을 중심으로 구역을 나눠 생활 쓰레기와 무단투기 폐기물을 수거했다. 특히 인적이 드문 골목 등 취약지를 집중적으로 정비하며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힘썼다.
이순자 동인천동장은 “주민들과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은 단순한 청소를 넘어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환경 개선 노력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동인천동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통장자율회 회원들은 관내 청소 취약지와 무단투기 상습 지역을 중심으로 구역을 나눠 생활 쓰레기와 무단투기 폐기물을 수거했다. 특히 인적이 드문 골목 등 취약지를 집중적으로 정비하며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힘썼다.
이순자 동인천동장은 “주민들과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은 단순한 청소를 넘어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환경 개선 노력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동인천동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