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동구
대구 동구, 2026년 제4회 동구 장애인복지위원회 개최
AI 요약대구 동구청은 2026년 제4회 동구 장애인복지위원회를 개최하여 2025년 장애인복지 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 주요 추진 계획을 논의했다. 위원회는 장애인 정책 기본 방향과 복지 전반에 대해 심의 및 자문하며,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장애인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복지 정책 추진을 약속했다.

대구 동구청은 지난 2일, 2026년 제4회 동구 장애인복지위원회를 개최했다.
동구 장애인복지위원회는 장애인 정책의 기본방향과 장애인복지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심의하고 자문하는 기구로 장애인 단체장 · 장애인 복지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회의에선 2025년 동구 장애인복지 사업 성과보고와 함께 2026년 장애인복지 주요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으며, 이 밖에도 위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형식적인 지원을 넘어 장애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복지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구 장애인복지위원회는 장애인 정책의 기본방향과 장애인복지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심의하고 자문하는 기구로 장애인 단체장 · 장애인 복지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회의에선 2025년 동구 장애인복지 사업 성과보고와 함께 2026년 장애인복지 주요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으며, 이 밖에도 위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형식적인 지원을 넘어 장애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복지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