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망미1동 봄맞이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수영구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도시재생주민협의체와 함께 망미근린공원에 봄 초화 500본을 식재하고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는 주민들이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하는 활동의 일환이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희)는 지난 2일 망미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태) 및 도시재생주민협의체(위원장 김연희)와 겨울맞이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망미1동 직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도시재생주민협의체 회원 등 16명은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 옆 망미근린공원에 팬지, 데이지 등 봄 초화 총 500본을 식재하였으며, 화단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거 등 환경정비도 실시하였다.
망미1동은 계절별로 시기에 맞는 초화를 분양받아 관내 화단에 꾸준히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민들이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 가꾸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식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정희 망미1동장은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여 봄 초화 식재 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도시재생주민협의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망미1동을 방문하시는 주민들이 예쁜 봄 초화를 보면서 따뜻한 마음을 가지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날 망미1동 직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도시재생주민협의체 회원 등 16명은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 옆 망미근린공원에 팬지, 데이지 등 봄 초화 총 500본을 식재하였으며, 화단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거 등 환경정비도 실시하였다.
망미1동은 계절별로 시기에 맞는 초화를 분양받아 관내 화단에 꾸준히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민들이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 가꾸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식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정희 망미1동장은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여 봄 초화 식재 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도시재생주민협의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망미1동을 방문하시는 주민들이 예쁜 봄 초화를 보면서 따뜻한 마음을 가지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