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과천시
과천시, 시청에서 직원 참여 헌혈 행사 가져
AI 요약과천시가 3일 시청 주차장에서 직원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헌혈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한 것으로, 과천시는 연 2회 직원 헌혈을 실시하고 헌혈증 기부 및 찾아가는 헌혈 캠페인도 병행하고 있다. 송용욱 부시장은 헌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헌혈 문화 확산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했다.

과천시는 3일 시청 주차장에서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헌혈 캠페인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요청에 따라 추진됐으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과천시는 지역사회 내 헌혈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직원 대상 헌혈을 연 2회 실시한다. 헌혈증 기부 캠페인과 시민 대상 찾아가는 헌혈 캠페인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송용욱 과천부시장은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중요한 실천”이라며 “지역사회에 헌혈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요청에 따라 추진됐으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과천시는 지역사회 내 헌혈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직원 대상 헌혈을 연 2회 실시한다. 헌혈증 기부 캠페인과 시민 대상 찾아가는 헌혈 캠페인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송용욱 과천부시장은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중요한 실천”이라며 “지역사회에 헌혈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