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하구
사하구 감천1동, 웰빙지리산건강원 양파즙 16박스 후원
AI 요약부산 사하구 감천1동 행정복지센터가 웰빙지리산건강원으로부터 지역 어르신 건강 증진을 위한 양파즙 16박스를 후원받아 관내 경로당에 전달한다.

부산 사하구 감천1동 행정복지센터는 4월 2일, 웰빙지리산건강원으로부터 양파즙(50포) 16박스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후원받은 양파즙은 감천1동 내 16개 경로당(미등록 경로당 포함)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웰빙지리산건강원 관계자는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지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후원받은 양파즙은 감천1동 내 16개 경로당(미등록 경로당 포함)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웰빙지리산건강원 관계자는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지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