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김천시
조마면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AI 요약김천시 조마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제4기 정기회의를 열고 지난해 운영 성과를 점검하며 2026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주민 참여형 사업 발굴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으며, 위원장과 면장은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활기찬 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천시 조마면(면장 김영백)은 4월 1일(수)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4기 조마면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운영 성과를 돌아보고 2026년 새롭게 추진할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에 대하여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특히, 주민 참여형 사업 발굴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강판규 조마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조마면이 더욱 활기찬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백 조마면장은 “조마면과 면민들을 위한 사업 발굴에 열정을 다 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조마면 발전의 핵심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운영 성과를 돌아보고 2026년 새롭게 추진할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에 대하여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특히, 주민 참여형 사업 발굴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강판규 조마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조마면이 더욱 활기찬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백 조마면장은 “조마면과 면민들을 위한 사업 발굴에 열정을 다 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조마면 발전의 핵심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