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중앙동 새마을단체 새봄맞이 도시환경 정비 활동 전개
AI 요약부산 중구 중앙동 새마을단체가 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관내 도로변과 골목길 쓰레기 수거, 불법 적치물 정비 등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부산 중구 중앙동 새마을단체는 지난 30일 봄맞이 관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관내 주요 도로변과 골목길 일대를 중심으로 쓰레기 및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불법 적치물 정비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이재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봄처럼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한 중앙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민형호 중앙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솔선수범해주시는 새마을단체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살기 좋은 중앙동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관내 주요 도로변과 골목길 일대를 중심으로 쓰레기 및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불법 적치물 정비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이재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봄처럼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한 중앙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민형호 중앙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솔선수범해주시는 새마을단체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살기 좋은 중앙동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