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하구
사하구 신평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골목길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사하구 신평2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역 내 골목길 상습 불결지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했다.

부산 사하구 신평2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27일 지역 내 골목길 상습 불결지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6명이 참여해 보도 및 주택가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무단 투기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평소 관리가 취약했던 골목길과 주택가 주변을 집중적으로 정비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김갑도 신평2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골목길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정비하며 동네가 한층 깨끗해진 거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한 신평2동을 만드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에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6명이 참여해 보도 및 주택가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무단 투기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평소 관리가 취약했던 골목길과 주택가 주변을 집중적으로 정비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김갑도 신평2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골목길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정비하며 동네가 한층 깨끗해진 거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한 신평2동을 만드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