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상구
부산 사상구 주례2동,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대비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사상구 주례2동이 동서대·신라대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냉정역 일대와 주택가 골목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불법 광고물 정비 등을 통해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에 힘썼다.

부산 사상구 주례2동(동장 김영민)은 지난 25일 동서대학교·신라대학교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는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냉정역 일대와 주택가 골목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정비하는 등 쾌적한 도시환경 개선에 힘을 모았다.
김영민 주례2동장은 “체전을 앞두고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준 대학생 자원봉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주례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는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냉정역 일대와 주택가 골목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정비하는 등 쾌적한 도시환경 개선에 힘을 모았다.
김영민 주례2동장은 “체전을 앞두고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준 대학생 자원봉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주례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