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래구
(재)수민장학회, 2026년 장학생 장학 증서 전달
AI 요약부산 동래구 수민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단법인 수민장학회가 지역 고등학생 및 대학생 7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하며 격려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수민장학회는 34년간 220명의 장학생을 배출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해왔다.

부산 동래구 수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성한)는 지난 27일 재단법인 수민장학회(이사장 박혜숙) 주관으로 관내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장학 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회 관계자와 학생, 학부모 등 18여 명이 참석했다. 수민장학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며 성실하게 꿈을 키워가는 고등학생 및 대학교 1·2학년생 총 7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박혜숙 이사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학생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성장에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윤성한 수민동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성실하게 성장하고 있어 매우 든든하다”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992년 설립된 (재)수민장학회는 지역 인사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바탕으로 34년 동안 총 220명의 장학생을 배출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회 관계자와 학생, 학부모 등 18여 명이 참석했다. 수민장학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며 성실하게 꿈을 키워가는 고등학생 및 대학교 1·2학년생 총 7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박혜숙 이사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학생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성장에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윤성한 수민동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성실하게 성장하고 있어 매우 든든하다”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992년 설립된 (재)수민장학회는 지역 인사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바탕으로 34년 동안 총 220명의 장학생을 배출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