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구
검단동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 실시
AI 요약인천 서구 검단동 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부녀회가 2026년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을 실시하여 원현공원 등 청소 취약지역을 정비했다.

인천 서구 검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명진)는 지난 30일 새마을부녀회(회장 문광숙)와 함께 2026년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에는 검단동 새마을부녀회와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자주 이용하는 원현공원을 비롯한 인근 공원 및 이면도로 등 청소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문광숙 검단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활동이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비를 통해 살기 좋은 검단동이 될 수 있도록 새마을부녀회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명진 검단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검단동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에는 검단동 새마을부녀회와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자주 이용하는 원현공원을 비롯한 인근 공원 및 이면도로 등 청소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문광숙 검단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활동이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비를 통해 살기 좋은 검단동이 될 수 있도록 새마을부녀회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명진 검단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검단동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