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전라남도순천시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 회장기 전국대회 단체전 3연패 달성!

AI 요약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이 제47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단체전 3연패를 달성하고 개인전 금·은·동메달을 획득하며 총 4개의 메달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는 120개 팀 1,000여 명이 참가한 전국 규모 대회였다.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 회장기 전국대회 단체전 3연패 달성!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이 전북 순창에서 열린 제47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3년 연속 단체전 금메달, 개인전에서 금·은·동메달, 총 4개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21일부터 29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최한 전국대회로, 120개 팀 1,000여 명이 참가했다.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은 단체전 결승에서 음성군청을 2대0으로 이기며 3연패를 달성했으며, 추문수와 이희성 선수가 개인단식에서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하고 추문수 선수가 혼합복식에서 화성시청 황보민 선수와 호흡을 맞춰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대회를 위해 휴일 없이 꾸준히 훈련에 매진하는 선수들과 오랜 시간 팀을 이끌어 온 지도자의 헌신으로 만들어낸 값진 결과다”며 “앞으로 국내외 대회에서도 빛나는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 3명은 오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제10회 전일본남자소프트테니스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전남순천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