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도내 농업인 대학 운영평가 1위!
AI 요약안성시농업기술센터가 경기도 농업인대학 운영평가에서 1위를 수상하며 농업기술 평생교육 분야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는 2025년 전국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1위에 이은 쾌거로, 안성시 녹색농업대학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6일 경기도 농업인대학 운영평가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농업인대학 운영 시군을 대상으로 ▲서류평가 ▲발표경진을 통해 평가되었으며 안성시에서 운영 중인 녹색농업대학은 도내 1위(최우수상)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안성시 녹색농업대학은 지난 2025년 농촌진흥청 주관 ‘전국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1위에 이어 ‘경기도 농업인대학 운영 평가’ 1위를 달성하는 등 농업기술 평생교육 추진의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수료생과 동문회원 분들의 노력으로 안성시 녹색농업대학이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부분의 모든 상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업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도내 농업인대학 운영 시군을 대상으로 ▲서류평가 ▲발표경진을 통해 평가되었으며 안성시에서 운영 중인 녹색농업대학은 도내 1위(최우수상)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안성시 녹색농업대학은 지난 2025년 농촌진흥청 주관 ‘전국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1위에 이어 ‘경기도 농업인대학 운영 평가’ 1위를 달성하는 등 농업기술 평생교육 추진의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수료생과 동문회원 분들의 노력으로 안성시 녹색농업대학이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부분의 모든 상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업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